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깨비 촬영지 강릉 영진 예쁜 카페 영진 카르페디엠

Food&Cafe/Cafe

by OnaTrip OnaTrip_LJ 2020. 6. 22. 22:42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바닷가 영진 해수욕장에 있는 제가 자주가는 카페 카르페디엠을 포스팅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오래 전 부터 기분 전환 차 들리던 바다 였습니다. 너무 한적하고 예쁜 바닷빛을 가지고 있는 바다여서, 나 홀로 여행을 다니던 중 발견을 하고 거의 매년 한번은 들르는 바다 입니다. 지금은 도깨비 촬영지로 너무 유명세를 타는 바람에 사람들이 어마 무시하게 줄을 서서 너무 슬프네요 ㅎㅎ 각설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저는 이 바닷가를 좋아해서 자주 오는 곳 입니다. 그 바다를 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커피와 예쁜 카페 카르페디엠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격표가 크게 보입니다. 가격 자체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맛있는 커피집인데다가 드립으로 커피를 주는 곳이라서 만족도가 꽤 높은 곳 입니다.

 

 

저기 벽에 있는 커피잔 중 맘에 드는 커피잔을 고를 수 있습니다. 사실 전 고르지 않고 그냥 주문만 합니다. ㅎㅎ

 

 

베스트 메뉴 입니다. 저는 주로 예가체프를 먹기 떄문에 다른 메뉴를 먹은적이 없네요 ㅎㅎ 취향에 맞게 고르시기 바랍니다.

 

 

1층 부터 테라스가 보입니다.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나쁘지 않죠 ㅎㅎ

 

 

하지만 2층 뷰가 더 좋습니다. ㅎㅎ 저 바다 보이시나요? 제가 사랑하는 영진 바다 입니다.

 

 

2층 실내 입니다. 3층까지 있는데요. 우선 2층 뷰 보고 가실께요~

 

 

 아 곳 커피도 상당히 밸런스가 좋은 맛 입니다. 박이추 커피공장도 자주 가지만 풍경을 즐기며 쉬는 장소는 이곳이 제 취향에 맞더군요.

 

 서피스고를 열어 놓고 잠쉬 놀아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