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예쁜 카페 THE BREW LAB (더브루랩)

Food&Cafe/Cafe

by OnaTrip OnaTrip_LJ 2020. 6. 15. 20:54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낙산 공원 가는 방면에 있는 예쁜 카페 The Brew Lab 은 혜화역 에서 나와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쳐 낙산으로 올라가는 길을 살살 올라가다 보면 우측에 보이는 작은 카페 입니다.

카페는 보이는 것 처럼 두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좌측은 주차장을 개조한 듯 한 공간의 특이한 카페 입니다.

내부는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의 영향인지 상당히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케익도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좌측 카페 사진 입니다. 샤시 문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내부의 인테리어 나쁘지 않습니다. 이날은 무척 더운날이였는데 냉방이 잘되서 덥지 않았습니다. ((앉아 있기 쾌적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일반적입니다. 가격 괜찮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한조각 둘다 맛은 좋습니다. 커피는 약간 신맛이 나고 달콤한 맛이 나더군요. 케이크도 달달하고 부드러운게 제 입맛에 너무 잘 맛더군요. 잠시 앉아서 블로그 포스팅을 좀 하다가 나왔네요. ㅎㅎ

머문시간이 길지는 않았지만 작지만 조용하고 예쁜 좋은 기억이 남은 카페 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골목도 한컷 찍어 봤네요. ㅎㅎ 낙산 주변에 골목들이 꽤 예뻐서 데이트 하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지도 에서는 주소가 잡히지 않네요.

 

더브루랩
주소: 서울 종로구 낙산길 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