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일원동 기사식당 맛집 맛있는 돈까스

Food&Cafe/Food

by OnaTrip OnaTrip_LJ 2020. 6. 11. 00:17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일원동 기사식당 거리에 있는 맛있는 돈까스를 포스팅 합니다.

이 곳은 대청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곳 입니다. 사실 이 지역분들이 아니면 별로올 일이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얼마 전 우연하게 이 동네를 지나왔는데 세상에 이 곳에 기사식당들이 상당수 있더군요.

우리가 흔히 아는 강남에서 외곽지역에 속하는 일원동은 옛날 동네를 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동네 입니다. 높은 건물도 많지 않고 다세대 주택들이 많이 들어서 있는 동네 뭔가 옛 동네의 정취를 느낄 수도 있는 동네이구요. 기사 식당들이 많이 있으니 뭔가 맛집 보따리를 갖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나름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ㅎㅎ

사실 이 곳을 지난번에 지나친적이 있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랬는지 사람이 가득차있고 대기를 하는 분들도 몇분 보여서 다음번에 꼭 와봐야지 했는데 기회가 되서 이렇게 오게 됐습니다. ㅎㅎ

일요일은 휴무 포장 가능한 곳 입니다.

들어가면 주방에는 사장님으로 보이는 잘생긴 젊은 아저씨와 홀서브를 보시는 아주머니가 계시네요. 또 밥통 4개가 보입니다. 응?? 장사가 몹씨 잘 되는 곳인가 봅니다. ㅎㅎ 

가격은 적당한 가격입니다. 돈까스 종류가 꽤 많이 있습니다. 마늘 돈까스, 파돈까스 등등.. 저는 맵다고 하는 청량 돈까스를 주문 했습니다.

특이한건 반반 돈까스가 가능하군요...호오...
하지만 저는 그냥 청량 돈까스 ㅎㅎ

밥은 무제한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1인 1메뉴 꼭 지켜 주세요~

기본 찬인 깍뚜기와 고추짱아찌 입니다. 깍뚜기 맛 괜찮네요 ㅎㅎ

그리고 스프가 나옵니다.

드디어 주문한 청량 돈까스 입니다. 

와... 양이 상당하네요. 큼직한 돈까스 2덩어리가 올라와 있습니다.

매운 소스가 엄청 맵지는 않지만 매운걸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울 수 있습니다.

튀김 옷이 바삭바삭하니 바삭한 취향으로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튀김입니다. 속은 또 촉촉하니 제 입맛에는 상당히 맛있었는데 소스가 생각보다 자극적이라 좀 놀랐는데 이게 또 하나의 매력이 됩니다.

사진 상으로 튀김옷이 두꺼워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먹으면 밸런스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또 튀김이 잘 튀겨져서 겉바속촉이 됩니다 ㅎㅎ 다른 메뉴가 궁금해 지네요.

 

맛있는 돈까스
주소: 서울 강남구 일원동 619-5
전화번호: 02-459-527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