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뷰 맛집 협제 수 우동(feat. RX0M2)

Food&Cafe/Food

by OnaTrip OnaTrip_LJ 2020. 6. 10. 05:00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제주 여행에서 다녀왔던 제주 협제의 뷰 맛집 협제 수 우동을 포스팅 합니다.

이날 비가 주룩주룩 많이도 왔습니다. ㅠ.... 제주의 4월은 고사리 장마라고 부른다죠? 정말 비가 많이 오더군요 ㅠㅠ 협제 앞바다에서 사진 한장 찍어 봤습니다. 이날의 사진은 RX0M2가 수고 하셨(응?)습니다.

수우동 입구에 가면 보이는 간판 입니다. 수돈까스도 운영을 하는 모양이네요 ㅎㅎ 저희는 우동을 먹으러 왔으니 이 곳으로 ㅎㅎ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 있습니다. 그곳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픈시간은 오전11시 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은 3시30분 부터 5시까지입니다. 월요일은 11시부터 4시까지만 영업하며,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코로나19 에 대한 안내문과 공지사항입니다.

수 우동 메뉴판입니다. 제주답게 가격이 만만하지 않습니다. ㅎㅎ

무척 한적했던 4월인데도 웨이팅이 살짝 있었습니다. 지금은 웨이팅이 장난 없을거 같네요 ㅎㅎㅎ 웨이팅 하는 동안 주문을 미리 했습니다.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 답게 블루리본 서베이 마크가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블루리본 서베이 맛집을 좋아합니다.)) 주방과 홀 입구에서 직원분들이 상당히 분주하게 움직이십니다.

저는 창가쪽에 안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입구에서 창가쪽에 앉겠냐고 물어보시길래 창가쪽 날때 까지 기다리겠다고 했는데 그냥 여기를 안내해주시네요 ㅠㅠ 아쉽게도 뷰 맛집은 ㅠㅠ

자작 냉 우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네요. ㅎㅎ

내부는 양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습니다.

고객 주문서에 이름이 써져 있습니다. ㅎㅎ 살짝 가렸어요. 사진이 흐릿하게 초점이 맞지 않았네요.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돈까스 소스 입니다.

이날 비가 와서 좀 추웠습니다. 차가운 우동보다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유부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비주얼도 나쁘지 않네요 ㅎㅎ 

돈까스 한입 왕~!

맛은 괜찮습니다. 다만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가시면 안됩니다. ㅎㅎ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뒷자리에 있었지만 앞에 사람들 사이로 보이는 풍경도 꽤 볼만합니다. ^^

앞자리에 사람이 빠진 틈을 타서 사진 한장 찰칵~! 

뷰 맛집이라고 하는게 괜히 하는 말이 아닙니다. 비가오는데도 이뻐 보이네요~

식사를 마치고 비오는 풍경을 몇 컷 찍어 봤습니다.

바깥 풍경이 무척 훌륭합니다. 예쁜 협재바다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 곳 입니다. 가격은 일본보다도 훨씬 비싼 가격의 우동 맛집이지만 그래도 제주의 물가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대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ㅎㅎ

 

협재 수우동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706-1
전화번호: 064-796-58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