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 맛집 엽기 꼼 닭발

Food&Cafe/Food

by OnaTrip OnaTrip_LJ 2020. 5. 31. 16:04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먹자골목(한양대 아님)에 있는 매운 닭발 맛집으로 유명한 엽기 꼼닭발을 포스팅 랍니다.

이 곳은 제가 다니던 병원 바로 앞에 있는 곳이였습니다. 알고 간건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번씩 병원을 갔는데 매번 사람들이 엄청나게 줄을 서 있는 겁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닭발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다른 이를 위해서 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나중에 찾아보니 수요미식회에서도 방송을 한 모양입니다. 이곳 외에도 잠실과 보문동에도 있는거 같네요.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가득 있습니다. 코로나를 이겨낸 맛 무척 궁금해집니다. ㅎㅎ

대기할 자신은 없었고 포장을 하시는 분은 바로 들어가셔셔 포장을 하고 싶다고 하시면 바로 만들어 주시네요. 위에 공지사항처럼 대기줄이 많으니 저처럼 포장을 해보시는것도 ㅎㅎ

가격표 입니다. 닭발을 제돈내고 사먹은 적이 없어서 비싼지 싼지 잘 모릅니다. ㅠㅠ..... 가격은 그냥 적당한거 같네요.

저는 뼈없는 닭발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방이 흔들렸네요 ㅎㅎ 저렇게 담아줍니다. 닭발과 깻잎과 부추 그리고 소스 입니다.

닭발이 무척 맵습니다. 엽기 꼼 닭발이라는 말에 걸맞게 엄청 맵더군요 ㅎㅎ 엽기 떡볶이 보다 훨씬 맵네요 ㅋㅋ. 위에도 언급햇지만 저는 닭발을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제법 먹을만은 합니다. 일행은 좋아라 하더군요.

왕십리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시면 빠릅니다. 사람들이 5시부터 줄을 서 있는거 같은데 더 일찍 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ㅎㅎㅎ

엽기꼼닭발
주소: 서울 성동구 도선동50
전화번호: 02-2299-383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