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원동 용 기사식당

Food&Cafe/Food

by OnaTrip OnaTrip_LJ 2020. 5. 21. 22:17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일원동에 있는 기사식당 맛집 (?) 용 기사식당을 포스팅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떡하니 보이는 모든메뉴 6천원! 에 이끌려(?) 홀리듯 들어간 곳 입니다. 제가 워낙 기사식당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사람이 많은 가격이 저렴한 기사식당을 보면 저도 모르게 몸이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ㅎㅎ

뭐 한끼 먹는데 실패하면 어떻습니까마는.. 기사님들의 입맛은 까다로우니까요. 일단 믿고 들어가봅니다.

들어와 보니 이 곳은 체인점인 모양입니다. 광운대역(구. 성북역) 맞은편에도 있는 모양이네요. 이 곳은 강남 일원점 입니다.

메뉴는 총 5가지 이고 모든 메뉴 6천원 입니다! 코는 나가서 풀어달라는거 보니 식사하시고 코푸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 모양입니다.

와서 보니 사진을 찍지 않았나봅니다..(이상 -ㅅ-ㅋ) 반찬은 부페식이고 드시고 싶은만큼 맘껏 퍼다 드시면 됩니다. 제가 제법 좋아하는 반찬들이 있어서 잔뜩 퍼와봤습니다. ㅎㅎ

일행이 주문한 갈치 조림입니다. 나중에 보니 꽁치도 있는거 보니 갈치 조림을 주문하면 꽁치가 일부나오는건지 메뉴가 잘못나온건지 알수는 없지만 아무튼 갈치 두덩이와 꽁치 한덩이가 나왔습니다.

칼칼한 국물에 꽁치 때문인지 비린맛이 좀 있었습니다만 이 가격대에 이런 맛이면 10번도 올거 같습니다. 아래 무도 깔려 있는데 조림에 깔려있는 무는 언제나 그렇듯 사랑입니다. ㅎㅎ 일행껀데 제가 뺏어 먹었네요.

제가 주문한 제육볶음 입니다. 솔직하게 이건 추천 안할랍니다. ㅎㅎ 들깨 버섯탕을 먹을까 하다 이걸 주문했는데 살짝 후회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갈치 조림이 더 맛이 괜찮았네요.

반찬이 달달하면서 짠 단짠 반찬들이라서 밥과 먹기에는 괜찮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게다가 무한리필이다 보니 메인 메뉴가 좀 빠져도 괜찮습니다. 제육볶음이 좀 그랬지만 먹으면서도 만족도가 상당했습니다. 일행에게 물어보니 일행도 무척 기뻐하며(?) 먹고 있더군요 ㅎㅎ

강남에서 기사식당은 보통 8~9천원 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는데 6천원이면 이런 식탁을 받아 볼 수 있다니 정말 놀랍더군요. 조만간 들깨 버섯탕 먹으러 오지 싶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용기사식당
주소: 강남구 일원동 64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