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양꼬치 항방 양육관 문정점

Food&Cafe/Food

by OnaTrip OnaTrip_LJ 2020. 5. 17. 22:43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동부 법원 주변에 있는 양고기 전문점 항방 양꼬치를 포스팅 합니다.

항방 양꼬치가 있는 곳은 동부 지원과 검찰청 구치소 등이 모여있는 문정 법조 단지 입니다. 그래서 주변에 오피스텔도 많고 사무실도 많은 한마디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입니다. 그래서 식당들도 제법 많이 모여 있는 곳 이죠.

자주 오지는 않지만 제가 자주있는 자곡동에는 양고기 집이 없어서 문정동까지 오게 됐습니다.

주문할 수 있는 종류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살짝 비싼감이 있습니다만 양꼬치 1, 마라 갈비 1, 지삼선까지 우선 주문해 봅니다.

기본으로 셋팅되는 찬입니다.

개인적으로 땅콩을 무척 좋아하는데 땅콩이 없어서 좀 섭섭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입니다. ㅎㅎ

첫 서비스로 밀떡 비스므리한 음식이 나옵니다. 파전병이라고 한 듯 하네요.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서비스라 군소리 없이 먹었습니다. ㅎㅎ

양고기 입니다. 퀄은 괜찮습니다. 맛도 기대보다는 맛이 괜찮습니다. 

마라갈비 입니다. 요건 좀 제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일행과 공통의견은 그냥 갈비 먹을껄 그랬다... 였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를테니 이건 뭐 넘어가겠습니다.

지삼선 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지를 워낙 좋아하는데다가 여기 소스도 입맛에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조금 있다가 서비스로 이런걸 또 주시네요 ㅎㅎ 이집 좀 웃긴게 뭔가 퉁명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서비스가 계속 나옵니다. 뭔가 츤데레 느낌으로 직원들이 일을하네요 ㅋㅋ 느낌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조금 더 먹다가 경장육슬을 주문했습니다. 경장육슬은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건두부에 야채를 얹고 샹차이(고수)를 살짝 곁들여 고기로 마무리 해서 싸 먹으면 정말.........크..

저는 중국요리 중에 이 요리가 가장 좋더군요 ㅎㅎㅎ

다만 여기 고기는 짜장느낌이 좀 강해서 익숙해지는데 좀 걸렸네요.

먹고 있는데 또 물만두를 서비스로 주고 가시네요 ㅎ.... 이집 뭐지....ㅋㅋㅋ

가격대는 살짝 있지만 이렇게 쉴새없이 서비스를 주니 다른데서 먹는것과 차이가 없는 느낌입니다 ㅎㅎ 무뚝뚝하지만 뭔가 계속 챙겨주는 느낌에 기분도 좋아지구요 ㅎㅎ 맛도 괜찮은편이라 양고기가 먹고 싶을 때 한번씩 올거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에 하면 될거 같은데 문의 해보시구요.

항방양육관 문정점
주소: 서울 송파구 문정동 620 송파푸르지오시티 상가1층
전화번호: 02-442-02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