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호텔 제주 마리나 호텔

Hotel&Hostel/Domestic

by OnaTrip OnaTrip_LJ 2020. 5. 11. 23:01

본문

오?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집에 왜 형이??? 거기서 나와??? 병진이형은 나가있어!! 

여기는 호텔 가는길에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이 보여서 재밋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자 계속 호텔로 갑니다.

제주 공항에서 나오는 바로 첫번째 사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다음날 오전 비행기를 타야하는 일정이라 새벽에 일어나 바로 공항으로 가기 위해 잡은 위치 입니다. 첫번째 사거리라고 걸어갈 생각을 하신다면 곤란합니다. 30분 가까이 걸어야 하는 거리라 택시 무조건 타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ㅎ

꽤 저렴한 금액에 예약했습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해서 온것도 있었으니까요.

호텔은 일반적인 수준의 호텔입니다. 시트는 딱딱하지도 않고 물렁하지도 않고 적당한 정도의 매트리스였습니다.
나름 깔끔한 내부입니다만 전망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한라산이 멀리 보이는 정도의 전망이니 전망쪽은 기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더블배드가 2개가 있어서 편하게 머물렀습니다. 가운도 준비되어 있고 물도 2개 기본으로 들어 있습니다.

당연히 티비와 와이파이가 됩니다.

욕실이 굉장히 깨끗하고 잘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오면 욕실을 은근히 많이 따지는데 이 곳 꽤 맘에 들더군요.

마지막 날이였기 때문에 렌트카도 반납한 터라 좀 설렁 설렁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근데 주변에 뭐가 별로 있지는 않은거 같은데 맛집들이 은근히 많이 있는 듯 하더군요. 근처에 있는 김만복 김밥가는 길에 이뻐서 한컷 날려봤네요. ㅎㅎ

제주마리나호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0-8
전화번호: 064-746-616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