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청계산 오라카이 호텔 호캉스

Hotel&Hostel/Domestic

by OnaTrip OnaTrip_LJ 2020. 2. 26. 03:44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던 저는 예전에는 호텔이라는 곳에서는 딱 잠만자는 곳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요즘은 사회적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인지 호텔에서 쉬는 경우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호캉스라고 하는 이 트랜드에 저도 동참을 해봤습니다.

호텔 오라카이는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가 없어도 접근이 굉장히 쉽습니다.
금요일 저녁은 한적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예약도 쉬웠습니다. 가격도 꽤 저렴한 편이였구요. 

입구 들어서자 마자 옷장이 있습니다. 물론 가운도 있구요. 간이 금고와 슬리퍼도 있습니다.

저는 트윈배드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제 인식에는 트윈배드가 더블배드보다 비쌌는데.... 여기는 트윈 배드가 더 저렴합니다. ㅎㅎ

쇼파라고 하기엔 좀 뭐하고 ㅎㅎ 작은 테이블과 함께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이 깔끔합니다. 씻을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은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샤워룸도 따로 있구요.

안내책이 있길래 한번 찍어 봤네요. 청계산 안내 지도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청계산 오르기 전날 묵어도 좋을 듯 싶네요. 아니면 내려와서 하루 쉬고 가는 것도 좋을 거 같구요.

저녁을 무얼 먹을까 하다가 호텔 옆에 있는 오븐에 빠진 닭(오빠닭)에 가서 치킨을 사왔습니다. 치킨 사진은 없습니다. 배고파서 후루룩 ㅎ................

조식이 없더군요. 아니면 있는데 제가 예약할 때 다 빠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라카이 호텔 브랜드 괜찮은듯 합니다 ㅎㅎ

오라카이 청계산호텔
주소: 서울 서초구 신원동 271-21
전화번호: 02-6200-73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