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석계역 빵집 맛집 그레도 제빵사

Food&Cafe/Cafe

by OnaTrip OnaTrip_LJ 2020. 1. 20. 15:07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석계역 맛집 중 빵 맛집 그레도 제빵사를 포스팅 합니다.

그래도 제빵사는 석관동 지역에 있는 실력있는 제빵사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로컬 베이커리 입니다. 좋은 재료와 그들만의 노하우로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또 지역구에 있는 어려운 친구들을 돕는 다고 합니다.

그레도 제빵사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인테리어가 안되어 있는 듯 예쁘게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그런 느낌이였네요 ㅋ))

내부 공간의 1/3 정도는 빵이 진열되어 있고 2/3 정도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이날은 빵만 사왔네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을 막 먹은 상태였는데도 막 집을 뻔 했어요 ㅎㅎ
포실포실한 계란빵은 정말 으흐흐...

조각케익도 판매를 하는데 위에 박스에 포장을 해주는 모양입니다.((사실 확인은 안됐어요 ㅋ))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빵이 많아서 좀 놀랬습니다. 이런 빵들이라면 식사 대신 빵만 먹을 수도 있겠어요 ㅋ

명란 바께트 치아바타 등등등 정말 맛나 보이는 빵들이 가득 합니다.

입구에 당근케이크도 있어요. 너무 예뻐서 취향이 아닌데도 사고 싶더군요 ㅎㅎ

제가 사는 동네 인근인데도 이런 곳이 있는지 몇일 전에 알았네요. 빵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가끔 오지 싶습니다. 카페에 사람들이 제법 있는 걸로 보아서 커피도 상당히 맛있을 걸로 예상되네요.

그레도제빵사
주소: 서울 성북구 석관동 168-76
전화번호: 070-8290-303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