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공장)

Food&Cafe/Cafe

by OnaTrip OnaTrip_LJ 2020. 1. 3. 15:41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커피로 유명한 강릉에서 제가 가장 많이 가는 커피집 우리나라 스타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님의 보헤미안 커피공장 본점을 포스팅 합니다.

저는 강릉은 자주 가는 편 입니다. 지인들이 그곳에 여럿 살고 있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 주말에 쓱 가서 소주한잔 먹고 쓱 오는 그런 패턴의 여행이 종종 있습니다. 지인들 집에서 종종 자기도 하니 숙박비도 아끼고 여러모로 좋습니다 ㅎㅎ 갈때마다 주로 가는 곳이 사천&영진 해변인데 사천에 있기도 하고 커피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 입니다. ((처음엔 여기가 유명한지도 모르고 들어갔드랩니다 ㅋ))

1층의 모습입니다. 주로 테이크 아웃을 하는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고 커피공장은 바로 옆 다른곳에 있습니다. 이곳은 전시를 위해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박이추 선생님의 등신대 모습도 보이는 군요. 사진을 대충대충 찍었네요 ㅋ 목적이 포스팅이 아니라 다른 곳에 있어서 대충할 수 밖에 없었네요 ㅠ...ㅋ

매장에서 드시기 위해서는 대기표를 받고 기다리셔야 합니다. 주로 풀로 차있는 곳이니 약간의 웨이팅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이 안내문 우측에 보시면 대기실이 있습니다. 거기에 앉아 계시면 받으신 대기번호 지명이되면 올라가셔서 비어있는 자리에 앉으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 주문 이후에는 자리이동이 불가 합니다. 이 점은 입장할 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보시다시피 저렴하지 않습니다. 다만 최상의 커피 맛을 느끼고 오실 수 있는 곳 이죠. 한마디로 돈값은 합니다. 저는 예가체프를 좋아해서 늘 예가체프를 먹습니다. 같이간 일행은 라떼를 주문했네요.

보헤미안 커피는 세군데 체인이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주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떼가 담긴 컵 입니다. 제가 먹은 커피가 아니니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일행 말로는 진한 커피라고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예가 체프 입니다. 커피 잔이 예쁘고 작습니다. 커피 양은 아쉽 ㅎㅎ 하지만 맛있습니다. 사진이 안이쁘게 나왔는데 제가 이날은 정말 사진이 목적이 아니다 보니 정말 막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양해 바랍니다.

사천해변 하평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가에 크게 있으니 찾기에 어려움이 있지는 않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