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0% 수수료 우대 신한은행 쏠 편한 환전 하기

ETC

by OnaTrip OnaTrip_LJ 2019. 10. 2. 09:38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앱으로 환전 하는 법을 포스팅 합니다.

 

신한은행 앱 쏠편한 환전은 수수료를 최대 90% 까지 우대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출국 전날 신청을 하면 출국날 공항에서 직접 수령이 가능한 아주 편리한 서비스 이지요.

 

저는 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환전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페이 서비스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쏠 환전은 USD,JPY,EUR,CNY에 한해서 신한은행 전 영업점 및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등 공항 ATM기에서도 수령이 가능하며 그 외 통화는 지정된 영업점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앱을 참조해 주세요.

 

또 각 통화별로 수수료율이 정해져 있습니다. USD, JPY, EUR의 경우 90%, CAD, HKD, AUD, CNY등은 50% 이며, 위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더 정확한 수수료율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날 중국여행을 위해 CNY를 환전 하였습니다.

2500 위안을 환전 하면 원화로 얼마인지 금액이 나옵니다. 우대 환률 %와 환률 정보가 나옵니다.

 

1일 환전 한도는 US 달라 기준 2000달라 까지입니다.

 

그 후에는 외화 수령 지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김포를 통해 중국으로 가는 일정이였기에 김포공항 영업점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출국하는 공항으로 수령장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환전소 영업시간은 새벽 6시 부터 저녁 9시 까지니 그 이외의 시간에 출국을 하시는 경우는 다른 수령 장소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수령을 하실 때는 꼭 본인이 가셔야 하며, ((당연히 여권을 가져가시겠지만)) 신분증은 필수 입니다.

 

수령하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자신의 출금 계좌에서 돈이 인출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