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강 뚝섬 유원지 능소화 출사 포인트

Onatrip/Domestic

by OnaTrip OnaTrip_LJ 2019. 8. 22. 09:21

본문

해가 한참 뜨거워 지는 시기 7월에 한강 뚝섬 유원지로 능소화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능소화는 따뜻한 봄이 지나고 뜨거운 여름이 오면 피는 꽃으로 많은 사람들이 촬영을 가는 꽃이죠.

 

능소화의 개화시기는 7월 즈음입니다. 금등화()라고도 부르며 원산지는 중국 입니다.

영어로의 표기는 Chinese trumpet creeper 입니다.

 

 

저는 서울 숲 옆 수도 수도박물관 따라 들어가는 길을 따라 들어 갔습니다. 걸어서 강변북로를 가로 지르는 다리를 건너서 한강 뚝길에 들어 섰습니다.

 

제가 출사 갔을 때는 능소화가 한창이여서 서울 숲에서 부터 뚝섬 유원지로 이어지는 한강천 변은 죄다 능소화 밭이 였습니다 ㅎㅎ 

 

이 곳은 서울 숲 에서 뚝섬 방향으로 가다보면 보이는 능소화 꽃 입니다. 길 따라서 쭉 이어진 길에 핀 능소화가 참 아름 답습니다.

 

서울 숲 과 이어진 한강 뚝 길을 따라 능소화가 죄다 피어 있으니 그냥 쭉 걸어 오시면서 사진 찍으시면 됩니다.

 

가는 길에 계란꽃도 예쁘게 피어 있어 한장 찍어 봤습니다 :)

 

 

 

지금 찍어둔 이 포인트가 가장 능소화가 아름답게 피어 있는 위치 입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모델 촬영과 꽃 촬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올해는 이제 시기가 얼추 지났으니 내년에 한번 노려 보세요. 능소화는 사랑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