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립 현대 미술관 서울관

Onatrip/Domestic

by OnaTrip OnaTrip_LJ 2019. 7. 6. 09:13

본문

안녕하세요. OnaTrip 입니다.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서울 시내 미술관 중 국립 현대 미술관 서울관을 포스팅합니다.

저는 지난 1월에 다녀 왔습니다. 좀 많이 늦은 포스팅이네요.

 

이 곳은 서울 소격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북궁 바로 옆이기도 하고 주변에 삼청동, 북촌 등이 위치해 있어서 걸어서 데이트하기 매우 좋습니다. 

 

국립현대 미술관은 1969년 개관 했습니다. 과천(1986년), 덕수궁(1998년), 서울(2013년), 청주(2018년) 개관으로 4관이 있으며, 각각의 색깔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덕수궁-과천은 무료 셔틀버스가 1일 4회 운영되고 있습니다. (10:00, 12:00, 14:00, 16:00)

탑승위치는 과천야외매점(솔바람뜰)옆 정류장, 서울 셔틀버스 정류장, 대한문 앞 시티투어버스 정거장 입니다.

월요일, 주말, 공휴일은 운행하지 않습니다.

 

서울관 운영시간은 월,화,수,목,일요일은 10시부터 저녁6시까지, 금,토요일은 10시부터 21시까지이며, (18시 이후 야간개장 관람은 무료 입니다.(관람 종료 1시간전 발권 마감)

 

굉장히 넓은 장소인데다가 곳곳에 스냅을 촬영할 장소들이 많이 보입니다.

 

관람료는 4천원입니다.

몇개의 할인 프로그램이 있지만 가장 대중적인 할인은 CJ ONE 앱쿠폰 인증 회원은 50% 할인입니다.

저는 할인을 안받고 들어갔네요 ㅎㅎ....ㅠ

 

내부에서는 다양한 전시회가 개최 됩니다.

대부분의 전시관은 플래시 사용하지 않은 사진은 허용되지만 촬영이 불가한 전시회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외 내부에 사진을 찍을만한 장소들이 제법 있습니다. 인물 스냅촬영 할 수 있는 장소도 많이 보입니다.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면서 찍었으면 좋았겠지만 여친이 없는 관계로 모임출사로 나갔습니다. ㅎㅎ

 

 

아래 링크는 그날 촬영한 스냅 사진입니다.

 

국립 현대 미술관 (서울관) 스냅 사진

그녀의 눈빛은 불안해 보였다. 예쁘게 옷을 차려 입은 모습의 그녀는 만나기로 한 이와의 약속시간이 이미 지나버렸는지 어느새 그녀의 얼굴은 울상이 되어있었다. 공연입장 시간이 지난 후에도 그녀는 슬픔이 가..

www.onatrip.co.kr

 

 

국립 현대 미술관 전시회 (서울관) 스냅 [부제: 그녀의 눈빛은 불안해 보였다]

공연을 알리는 종이 울리자 시끌했던 로비는 순식간에 적막이 쌓였다. 그 소름끼치는 적막은 그녀를 영원한 고독 속으로 밀어넣는 듯 했다. 누구를 향한 조바심에 닿아있을까. 그녀의 시선은 불안정했다. 초라하..

www.onatrip.co.kr

 

 

국립 현대 미술관 스냅사진 (부제: 마지막 웃음)

마지막.. 날 두고 돌아선 그녀의 얼굴은 웃고있는듯 했다. photo: @onatrip model: @sjuhyeon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onatripvlog http://www.instagram.com/otp_lj 페이스북 http://www.facebook...

www.onatrip.co.kr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주소: 서울 종로구 소격동 165-10

전화번호: 02-3701-950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onatripvlog

 

        http://www.instagram.com/otp_lj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natripvlo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